로드샵에서 하나둘씩 화장품을 사다보니, 이니스프리에 이어 에뛰드 온라인 VIP회원이다. ( '')
같은 아모레 계열임에도 이니스프리와 달리 에뛰드는 회원 구분을 작은 금액으로도 세분화된 혜택을 주고 있다. 이번에 받은 오빕키트는 온라인 회원을 위한 혜택이다. 화장품도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하는 내게 에뛰드의 온라인 회원 챙겨주기 정책은 참으로 마음에 든다.

비싼 화장품 보다는 저렴한걸로 충분히~ 라는 성격에 맞춰, 기초는 이니스프리, 색조는 에뛰드로 이원화 된 화장품 라이프를 하는 중.. 게다가 한 우물만 파는 성격에, 나는 아모레의 노예... 토니모리니, 미샤니.. 여기저기 전전하다, 결국 아모레 계열에 정착..( '') 제일 나랑 맞더라고... 다만 그 오글거리는 네이밍 센스는 좀 어떻게...OTL


에뛰드의 오빕키트는 언제나 에뛰드의 상징 분홍분홍한 케이스에 담겨져 온다.
게다가 이 종이상자의 질이 꽤 좋아서, 가끔 머핀이나 다른 물건을 담아 누군가에게 줄때 유용하기도..


이니스프리 VVIP키트보다 훨씬 풍성한 구성이다.
지난 첫 오빕키트때도 구성이 좋은편이었는데, 두번째에는 이거 이렇게 줘도 되나.. 싶을 정도로 풍성한 구성이다. 아무래도 환절기 초봄이어서, 스킨 케어 위주로 세트 구성이 되어있고, 그 양도 넉넉하다. 거기에 요즘 입소문을 타고 30% 세일때마다 날개돋힌듯 팔린다는(심지어 없어서 예약까지 해야 한다는..) 베이비 슈 베이스 샘플도 들어있다.

샘플을 오래둬서 좋을 것 하나 없기에 화장대 정리겸 열심히 샘플 제품들을 써준 결과, 많이 비웠다고 좋아했더니 다시금 채워주는 에뛰드... ( '') 감사합니다...orz

여기에 어제 받은 이니스프리 키트까지 더하면.....( ..)

꾸준히, 한 우물을 판 결과는 좋은겁니다.. 음?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