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한옥마을 경기전 뒷길에 자리한 일본식 카레집 잇커리...

지금은 그 주변으로 몇집 더 생긴것 같다만, 이때만 해도 채소카레집인 상덕과 잇커리 두곳만 있었다.

매장도 작고,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분위기이다.





치즈돈까스 카레를 먹었는데, 원래 밥은 두 덩어리를 준다. 하지만 워낙 양이 적어서 밥을 절반만 달라고 주문.. 그런데도 돈까스만으로 배가 불러 결국 저 밥 고대로 남겼다..( ..)

계산할적에 사장님이 식사가 맛없었냐고 걱정스레 물어봤지만, 맛있었어요... 맛있는데.. 내가 많이 못 먹는 사람이에요..( '')

라고 말하자, 혹 다이어트 하시냐고... 본인 친구도 밥은 안먹고 카레만 먹는다고 얘기를...( ..)

다이어트도 하지만.. 그냥 많이 못 먹어요... 특히나 이 무렵엔 더 못 먹던 시절이라...(지금은 그래도 반공기는 먹음) 

돈 까스와 카레도 겨우 먹었던 시절의 사진을 꺼내 이제서야 포스팅한다. 양은 일반 여성들에게 딱 알맞는 양.. 남자분들이라면 배고프실지도..;; 그냥 내가 많이 못먹는거에요... 공기밥 한공기를 엄마랑 둘이 나눠먹어야 딱 정량보다 좀 더 많이 먹었다. 하는 사람이니까..


일을 그만두기 얼마전에도 몇 번 방문에 먹었는데, 여전히 부드럽고 맛이 좋다. 부담없는 맛.. 다른 카레집보다는 기본 베이스가 살짝 매콤하다.


+ Recent posts